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빠져있는 퀴즈쇼 중 하나인 <더퀴즈라이브>에서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요즘 점점 실시간 퀴즈쇼 도전자들이 많아 지면서 <더퀴즈라이브> 실시간 참여자 수도 14000여명 까지 늘은것을 눈으로 볼수 있는데요.


 더퀴즈라이브는 총 10문제로 보통 7번문제 이상부터 어려워집니다. 문제수가 적기때문에 하트 1개가 있다면 상금을 탈수있는 확률은 확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하트 1개를 모으려면 퀴즈쇼 탈락 후 10문제를 번외로 정답을 맞추어야 되는데요. 하트만들기 어려운 점이있었는데,

 

더퀴즈라이브에서 추천인 이벤트 공지가 나왔습니다. 바로 추천만해도 추천한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둘에게 하트2개와 2000캐쉬를 준다고합니다.

 

 

 

 참여자들에게 동기부여를 주어, 이미 퀴즈쇼에 참여하고있는 인적자원을 통한 마케팅 전략이지요. 자 , 서로서로 추천하면서 하트와 2000캐쉬를 챙겨갈 수있는 기회입니다.


 딱히 추천할 친구가 없거나, 블로그 들어오신김에 하트받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코드로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dbw836

 

자 다같이 건승하시고, 제블로그에 와주신분들 모두 상금을 쏠쏠하게 타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4월 11일 오늘 나온 기출문제 1개와 상금 올리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저는 아쉽게 10번에서 탈락했어요 ㅠㅠ 오늘은 문제가 쉬운편이여서 상금이 얼마 안되네요

 

 

 

 

 

 

4번문제 였는데 답은 아이유였습니다. 요런 문제는 당연히 맞추고 넘어가야겠죠?

 

 

 

더많은 퀴즈쇼 어플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넘어가시면 총정리 되어있습니다.

 

 

 

 

 

더퀴즈라이브/드랍더큐/ 렛츠퀴즈 /와글퀴즈/잼라이브/퍼프/ 요즘 핫한 돈버는 퀴즈쇼 어플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