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다정다감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은 배우 봉태규와 그의 아내 하시시박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번주 방송에서 아내가 급체를 하자 만삭인 아내를 위하여, 매실물을 가져다주고, 안마를 해주는 모습은 많은 아내분들의 부러움을 샀던 장면이었습니다. 또한 모닝뽀뽀하고 아내를 일보내는 봉태규에게서 걱정스러운 눈빛이 방송전파를 타면서 얼마나 금슬이 좋은 부부인지 다시한번 알수있는 포인트였습니다.



봉태규의 다정다감한 말투는 최근 극중 이미지와 정반대여서, 새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리턴>에서 배우 봉태규는 김학범역으로 출연을 하였는데요. 사학재단의 철없는 망나니 아들이며, 자신의 죄를 숨기기위하여, 또다른 살인을 저지르는 등 전형적인 사이코패스 역이었습니다. <리턴>에서 주인공들보다 더 부각되었던 존재감으로 많은 시청자들로 부터 재평가와 연기력 인정을 받으면서, 시청자들로 부터 실제 성격이 아니냐는 질문도 많이 나왔었습니다. 




그의 아내 하시시박은 본명인가 싶어서 많이 검색을 해보시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본명은 박원지입니다. 하시시박이라는 이름의 의미가 대마초가 아니냐는 사람들의 재밌는 오해도 있는데요. 본래 뜻은 18세때 인도여행에서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말이라고 생각되어서 '하시시'라는 예명에 자신의 성인 박을 붙여 하시시박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직업은 사진작가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2004년 제 1회 아시아 국제 청소년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고, 과거 온스타일 채널의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하기도하였습니다. 유명 뮤지션, 아이돌 걸그룹의 앨범 커버와 아트필름 제작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시시박과 봉태규는 지난 2015년 결혼하여, 봉그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들 봉시하를 슬하에 두고있고 , 현재 둘째를 임신중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