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하트시그널2에서 여심을 사로잡은 직진남 김도균의 관심이 점점 뜨거워지고있습니다. 김도균은 올해 나이 30세이며, 한의사라는 선망받는 직업을 가진 훈남으로 하트시그널2에서 큰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그는 첫방이후 공유 닮았다라는 평을 많이 들었으며, 1화에서 첫인상 3표로 몰표를 받을 만큼 여성들이 좋아하는 외모를 가지고있습니다. 첫 입주때는 묵묵하고 조용한 성격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농담도 하고, 표정도 자연스러워지면서, 시청자들이 점점 매력적으로 느끼고있는거 같습니다. 특히 현주를 바라보며, 웃는 모습에서 많은 여자 시청자들이 매료되었다고 생각됩니다.  현주에게 직진하겠다는 마음을 먹고난후 현주가 현우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어, 슬픈 짝사랑이 되고있는데요. 현주가 현우와 데이트를 했던 이야기를 다들 모인 저녁식사자리에서 이야기하자, 씁쓸한 표정으로 현주를 바라보고있어서 더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도균은 룸메이트인 규빈과 0표를 받으면서 내일은 더 열심히해보자는 멘트와함께 침대에 누워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김도균은 어렸을때 미술에 관심이 많이 미술계통으로 진로를 희망하다가, 고등학교에 들어가게 되면서, 진로를 바꾸게 됩니다. 서울 문정동에 거주하는것으로 방영되었고, 존스킨한의원 원장의 아들로 알려져있습니다. 김도균은 경희대 한의원대를 졸업하였고, 현재 존스킨 한의원 잠실점에서 원장으로, 피부재생치료, 탈모치료 전공의로 근무중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김도균한의원



존스킨 한의원 잠실점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08 맥스빌딩



전화: 02-400-2935
공휴일 11:00~19:00
월요일 11:00~21:00





댓글